compunik

반응형

  드론촬영 뒷이야기(DRONE Behind Story)



오늘은 항공 촬영 전문가 표남인 감독과 함께하는 드론 촬영 뒷이야기를 유쾌한 생각에서 함께 하였습니다.  20년 경력 항공 촬영 전문가에게 듣는 항공 촬영 제작 뒷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강사분은 표남인 감독님으로 RC-MOTION Manager로 남다른 앵글과 다양한 구도로 크리에이티브한 영상을 선사하며 한차원 앞선 영상으로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영상미학을 만들고 계신분입니다. 

영화 내부자들, 연평해전, 나를 잊지 말아요, 경성학교, 도리화가 , 드라마로는 미생, 빅맨 등을 촬영하셨습니다. 




드론의 종류와 드론을 날리기전 법률허가서 작성등에 대한 내용들과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 주셨습니다. 



.







드론은 무기와 같을수 있어서 항상 안전제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드론을 사용할때 초보분들이 가장 주의할점은 배터리를 꼭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방향을 잃거나 만일을 대비해서 꼭 배터리를 충분히 남겨서 돌아올것 까지 대비해야하는것이 가장 중요한점이라고 합니다. 



드론에 달린 카메라가 짐벌카메라이므로 꼭 비행을 하지 않더라도 그냥 드론을 손으로도 들고 촬영도 하고 하신다는 팁도 알려주셨습니다. 



드론을 잘 날리려면 어쩔수 없이 열심히 연습을 하고 감각을 익히는수밖에 없습니다. 


머리보다 손이 먼저 반응을 하는 경지에 이르러야 한다고 합니다. 











#유쾌한생각 #드론 #항공촬영 #드론촬영 #세미나 #유쾌한생각 세미나 #드론촬영후기 #드론촬영 뒷이야기 #드론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drone behind story #드론촬영이야기 #항공촬영이야기




 유쾌한생각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